History of DOMO

2019

‘Content For Earth’를 핵심가치로 한
ESG 캠페인 사업부 신설

line
2013

美 브로더파트너즈와 제휴,
종합 PR 서비스 제공

line
2005

디지털 PR 프랙티스 조직 ‘FUSE’ 설립

line
2003

비영리 공익 PR 재단인 ‘인컴 PR재단’ 설립

line
2001

국내 최초 인터랙티브 PR부분
아시아 PR위크 어워드 수상

line
2000

글로벌 PR그룹 옴니콤의 전략 컨설팅 조직으로
도모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설립

line
1993

인컴기획 설립

line

CEO Message

정해진 답이 있다면, 대안은 많습니다.
찾아낼 답이 있다면, 도모가 있습니다.

DOMO CEO 이선종

History of DOMO

2019

‘Content For Earth’를 핵심가치로 한 ESG 캠페인 사업부 신설

line
2013

美 브로더파트너즈와 제휴, 종합 PR 서비스 제공

line
2005

디지털 PR 프랙티스 조직 ‘FUSE’ 설립

line
2003

비영리 공익 PR 재단인 ‘인컴 PR재단’ 설립

line
2001

국내 최초 인터랙티브 PR부분 아시아 PR위크 어워드 수상

line
2000

글로벌 PR그룹 옴니콤의 전략 컨설팅 조직으로 도모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설립

line
1993

인컴기획 설립

line

CEO Message

정해진 답이 있다면, 대안은 많습니다.
찾아낼 답이 있다면, 도모가 있습니다.

DOMO CEO 이선종